‘미스티’ 김남주, 위기에도 정면돌파 ‘이게 바로 고혜란의 품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2-17 19: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미스티’ 김남주, ‘절대 카리스마’ 고혜란이 보여주는 위기 돌파법

 

[사진= JTBC 제공 ]


‘미스티’ 김남주가 고혜란표 위기 돌파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16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미스티(극본 제인, 연출 모완일, 제작 글앤그림)’ 5회에서는 자신이 케빈리 살인 사건의 유력 용의자가 된 혜란(김남주)이 자신이 맞게 된 위기에 정면 돌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남편 태욱(지진희)에게 자신이 참고인이 아닌 피의자로 조사를 받았단 사실을 듣게 된 혜란은 이 사실에 분노하고, 자신을 속인 기준(안내상)을 향해 “핫한 사건 하나 잡고 얼굴 알려진 사람 피의자로 몰아서 신문에 이름 석자라도 올리고 싶으셨나요?”라며 따진다. 이어 그녀는 “경찰이 범인을 잡아야지, 만들면 안 되는 거죠”라며 “지난 10년간 당신들이 잡아넣은 엉뚱한 범인들이 자그마치 만 명이 넘는다는 통계는 알고 계신가요?”라고 기준의 부당 수사를 맞선다.

또한 정확한 사실 파악도 없이 자신을 가십거리로 만드는 기자들에게는 “이런 식의 무책임한 기사로 개인의 명예뿐만 아니라 언론의 신뢰도까지 무너지는 일이 더 이상 되풀이되지 않았으면 합니다”라며 “우리 품격 있게 좀 가자”라고 말함으로써 카리스마 넘치는 고혜란의 위치를 보여주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고혜란의 진짜 품격은 뉴스나인 국장실에서 빛을 발했다. 뉴스나인 자리에서 물러나게 된 혜란은 장국장(이경영)에게 사직서를 건내고, ‘무슨 뜻이냐’고 묻는 국장에게 “해석은 국장님이 하세요”라며 승부수를 띄운다. 이로써 그녀는 뉴스나인 자리에 복귀하게 되고, 뉴스 시작 전 루머로 자신을 몰아가는 언론과 인터넷 여론에게 경고하며, 또 한 번의 위기를 극복한다.

특히 이번 장면은 고혜란 특유의 정면돌파를 다시 한 번 깨닫게 했다. 지난주 그녀는 자신의 위기에 대해 “더 이상 앞으로 나아갈 수도 없고, 물러설 수도 없는 상황”에서 “무조건 정면돌파. 내가 부서지든가, 네가 부서지든가. 그리고 나는 한 번도 진 적이 없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내며, 고혜란만의 절대 카리스마를 보여줬다. 이번 위기에서도 그녀는 자신만의 정면 돌파법으로 자신의 위기를 극복하는 고혜란의 품격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다시 한 번 사로잡았다.

한편, 김남주가 출연하는 드라마 ‘미스티’는 매주 금,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