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건강단신] 고려은단, ‘해피 설날 이벤트’ 外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현미 기자
입력 2018-02-17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고려은단은 오는 28일까지 설에 얽힌 행복한 추억을 공유하는 ‘해피 설날 이벤트’를 연다.

고려은단 홈페이지 이벤트란에 설날에 행복했던 추억을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된다.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이 이벤트를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응모자 가운데 5명을 선정해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300정’ 제품을 선물로 준다.
 

[자료=고려은단 제공]


●텐마인즈의 브레오는 오는 18일까지 CJ몰·롯데닷컴 등 제휴몰에서 발마사지기 ‘아이슈즈’를 제외한 모든 제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20만원 이상 사면 마사지기를 보관할 수 있는 전용 하드케이스를 증정한다. 

같은 기간 오프라인 매장에선 마사지기를 2개 이상 사면 5% 추가 할인해준다. 목·어깨 마사지기 ‘넥2’ 구매자에겐 니들아쿠아 니들팩을 53% 할인 판매한다.

브레오 공식 홈페이지에선 마사지기 4종으로 ‘브레오 기프트 세트’를 정가보다 35%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중앙대병원은 오는 21일 오후 2시 병원 중앙관 4층 강의실에서 ‘간암 공개강좌’를 연다.

‘제2회 간암의 날’을 맞아 열리는 이날 강좌에선 간암 치료법과 예방, 식이요법을 소개한다. 이현웅 소화기내과 교수, 서석원 외과 교수, 유혜숙 영양사 등이 강사로 나선다.
 

[자료=중앙대병원]


●건양의대 김안과병원은 오는 22일 오후 3시 30분 병원 명곡홀에서 ‘안검하수의 모든 것’을 주제로 건강강좌를 개최한다.

해피아이(eye)눈 건강강좌의 일환으로 열리는 이날 강좌에선 김창염 성형안과센터 교수가 안검하수에 대해 자세히 설명한다. 

●한양대병원은 오는 24일 오전 10시 병원 본관 3층 강당에서 ‘루게릭병 건강강좌’를 연다.

성명순 사회복지사가 루게릭병의 국가 지원 정책과 사회복지제도, 민간 후원단체 신청법 등을 알려준다. 질의응답 시간도 갖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