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롯데·신세계 백화점 문 닫고 아울렛 연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서우 기자
입력 2018-02-16 17: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설 연휴기간, 당일에도 아울렛·스타필드 영업

롯데아울렛 광명점 외부 전경[사진=롯데백화점 제공]



설 당일인 16일 롯데와 신세계 등 대부분의 백화점이 휴무인 가운데, 아웃렛에서는 연휴기간 각종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소비자를 끌어 모으고 있다.

롯데 아울렛은 전점에서 설 연휴기간인 18일까지 ‘슈퍼 홀리데이(Super Holiday)’ 행사를 벌인다.

해당 기간 동안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에서는 A블럭동 1층에서 ‘코치’ 전 품목을 50~80% 할인가에 판매한다. A블럭동 1층과 B블럭동 1층에서는 18일까지 남성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와 프랑스 리빙 브랜드 ‘테팔’ 패밀리 세일을 열고, 기존가 대비 최대 80%까지 할인한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김해점은 이달 25일까지 1층 D주차장 내 상설 행사장에서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전 제품을 1·2·3·4·5만원 균일가 판매한다.

롯데 아울렛 광명점은 오는 21일까지 1층 특설매장에서 ‘노스페이스 특집전’을 열고 40~60%할인가에 상품을 내놓는다.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은 같은 기간 닥스키즈와 네파키즈, MLB키즈 등의 아동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신학기 선물 행사를 한다.

신세계 스타필드하남도 설 연휴기간 정상 영업한다. 다만 16일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 트레이더스, PK마켓 등은 문 닫고 찜질스파인 아쿠아필드와 영화관 메가박스만 열었다.

스타필드코엑스는 이날 오후 10시까지 정상 영업한다. 고양 스타필드도 찜질스파와 영화관에 한해 오후 10시까지 문 연다.

한편 이케아 광명·고양점은 설 연휴 당일 휴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