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4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움짤] 영국 국대 선수, 평창 놀이터에 반했어요

윤경진 기자입력 : 2018-02-14 22:18수정 : 2018-02-14 22:18

pc: 130    mobile: 402    total: 532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참가를 위해 평창을 방문한 영국 국가대표 선수의 주목도가 높아졌습니다. 그 이유는 영국 선수의 카메라와 SNS 활동에 있습니다.

영국 선수들은 평창에서 지내는 일상 모습들 가령 기숙사 모습이나 선수 식당의 음식 등을 영상으로 찍어 SNS에 자주 올립니다. 그들의 영상 하나하나가 평창을 소개하고 홍보해주니 자발적 평창 홍보대사로 변신한 것이죠.
 

13일 영국 대표팀의 스키선수 로완 체셔(Rowan Cheshire)가 유튜브에 올린 영상에는 선수촌 이곳저곳을 돌아다니고 요리도 하며 방송사와 인터뷰 하는 일상을 담아냈습니다. 이 영상 속에 한국 누리꾼의 배꼽을 빠트린 장면이 등장했습니다.

아파트 놀이터에서 영국 선수가 어린이용으로 제작된 미끄럼틀과 놀이기구 등을 해맑게 웃으며 이용하는 모습이 담겨있는데요.
 

로완 체셔(Rowan Cheshire)가 올린 영상 속 구간이다.[사진=로완 체셔(Rowan Cheshire) 유튜브]

이 장면은 움짤로 만들어져 '평창 영국 선수들 최신 근황.gif'이라는 제목으로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해당 움짤을 본 누리꾼은 "이래서 금메달 따는구나", "선수촌 있는 데가 신도시라서 새로 지은 아파트 놀이터 많을 텐데 거기 가서 노나보네", "영국국대는 거의 놀러 나온 분위기" 등의 유쾌하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