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공단 부산사하지사, 윤리‧인권경영 실천과 클린공단 만들기 캠페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부산)이채열 기자
입력 2018-02-14 16: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건보공단 부산사하지사는 하단오일상설시장에서 공정, 청렴, 투명한 업무 처리 등 윤리경영 실천 캠페인을 전개했다.[사진=건보공단 부산사하지사 제공]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사하지사는 14일 오전 사하구 하단시장과 주변에서 윤리·인권경영실천 및 클린공단 만들기 캠페인을 소비자‧시민사회단체와 공동으로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사)소비자교육중앙회사하구지회(회장 박성희), (사)한국부인회사하구지회(회장 김희수), (사)부산여성소비자연합사하구지회(회장 윤지영) 등도 함께 참여했다.

부산사하지사 10여명의 직원과 소비자‧시민사회단체 회원 10명은 하단시장 내 상인, 시민을 대상으로 공익신고 전단지와 청렴물티슈‧볼펜을 배포하며 "반부패·청렴 및 윤리·인권경영", "공익신고자 보호제도" 및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 금지", "설 명절 선물 안주고 안 받기" 를 홍보하는 등 캠페인을 전개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윤재숙 부산사하지사장은 "국민을 존중하며, 투명하고 공정한 직무수행으로 최고의 윤리기관으로 거듭나겠으며 다문화가족·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의료봉사활동 등을 통한 사회적 나눔 경영을 실천하고 앞으로도 청렴문화 정착을 위해 계속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