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행복" 소확행 뷰티아이템 찾아보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8-02-14 16: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헤라 루즈 홀릭 크림 ]



올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인 ‘소확행(작지만 행복한 행복)’ 뷰티 아이템이 주목되고 있다. 립스틱 마스크팩 등 작지만 일상에서 기분 전환되거나 높은 만족감을 주는 아이템 등이 있다. 

평소와 다른 립스틱 컬러를 선택하면 메이크업의 분위기가 크게 달라진다.  헤라 ‘루즈 홀릭 크림’은선명한 컬러로 다양한 메이크업 룩이 가능한 크림 립스틱이다. 설화수 ‘에센셜 립세럼 스틱’은 보습, 탄력 케어부터 생기 표현까지 해준다. 

매일 밤 잠들기 전 얼굴에 붙이는 마스크팩 한 장은 피부뿐만 아니라 일상에 지친 마음까지 정화해준다. 제이준코스메틱의 드류 베리모어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모어 시리즈’ 마스크팩 3종은 자연에서 추출된 식물성 유래성분이 함유된 제품이다. ‘모어 댄 뉴트리션 브라이트닝 마스크’는 쌀겨, 렌틸콩 등 성분 함유로 피부 영양 공급을 더했으며, ‘모어 댄 씨놀 링클 케어 마스크’는 항산화 작용을 하는 감태 추출물이 피부를 생기있게 가꾸어준다. 
 

[제이준코스메틱의 모어시리즈 마스크팩.]



향초, 디퓨저 등 집안을 향기로 채워주는 제품들은 나쁜 냄새를 없애준다.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동안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향기가 추천됐다. 이니스프리 ‘퍼퓸드 디퓨저 1015 삼나무’는 삼나무의 상쾌함이 느껴지는 그린 시트러스 계열의 디퓨저이다. 이른 아침의 제주 사려니 숲 삼나무의 향을 담아 은은하고 편안한 제주 향기를 느낄 수 있다. 

차 한잔의 여유로 소확행을 누리기에 충분하다. 오설록 러블리티박스는 달콤하고 향긋한 블렌디드 티이다. 티박스 안에는 오설록의 베스트셀러인 총 4가지 티(웨딩그린티, 삼다연 제주영귤, 달빛걷기, 레드파파야 블랙티)로 구성되어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