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함께-죄와 벌' 오늘(14일) VOD 극장 동시 서비스 시작…안방극장도 사로잡는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8-02-14 08: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올해 첫 1400만 관객을 돌파, 흥행의 역사를 다시 쓴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이 2월 14일(수)부터 VOD-극장 동시 서비스를 시작한다.

신선한 스토리와 역대급 비주얼로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 전역에서 돌풍을 일으킨 '신과함께-죄와 벌'. 마침내 14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역대 흥행TOP 2의자리에 올라선 '신과함께-죄와 벌'이 드디어 2월 14일(수) VOD-극장 동시 서비스를 시작한다.

서비스 오픈 전부터 많은 기대와 관심을 모아온 '신과함께-죄와 벌'은 VOD-극장 동시 서비스뿐만 아니라, 미공개 영상이 수록된 소장판을 추가 판매하고,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한 원작도서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극장동시 예약구매 서비스를 통해 명절 연휴 기간 동안 폭발적인 호응을 예고하며 더 많은 관객들을 새로운 세계로 초대할 예정이다. 2월 14일(수)부터 IPTV 및 케이블TV VOD, 모바일, 인터넷 등 각종 VOD 서비스를 시작하여 언제 어디서나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최근 기승을 부리고 있는 불법 유포에 대하여 배급사에서는 VOD 서비스 기간 동안 철저한 유포 방지와 적극적인 대응을 준비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