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사과나무컴패션월드, 신년회 및 연중계획 발표회 개최

김부원 기자입력 : 2018-02-13 23:17수정 : 2018-02-13 23:17

 

자선·선교단체 사과나무컴패션월드는 지난 12일 CS프리미어호텔서울 시즌스 홀에서 신년회 및 연중계획 발표회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올해에는 매주 1회 모임을 갖고 선교특강, 양육수업, 리더캠프, 영성훈련, 독서클럽, 영화토론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5월(대만 타이페이), 7월(태국 치앙마이), 11월(아프리카 에티오피아)에는 해외에서 단기선교 등을 추진한다. 지난해 태국 치앙마이에 성전 건축 부지를 마련한 사과나무미니스트리는 천국교회 성전건축을 진행한다.

김인성 대표는 "다이너마이트를 발명한 스웨덴 한 남성은 자신이 죽었다는 오보를 접한 뒤 인생을 이렇게 살면 안 되겠다고 생각했다"며 "결국 전 재산을 환원해서 만든 것이 있는데, 바로 자신의 이름을 딴 노벨

상"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우리들이 환원을 결단하고 살아가면 진정 제2의 본질적 삶을 살게 될 거라 믿는다"고 덧붙였다. 사과나무컴패션월드(자선)와 사과나무미니스트리(선교)는 7개국 선교사역지와 국내 3곳 선교사를 돕고 있다.

사회복지법인 한국생명의전화 생명사랑 밤길걷기, 주사랑공동체(금천구 시흥동), 베이비박스(관악구 난곡동), 법무부 안양소년원, 사회복지법인 해송노인요양원 등도 지원한다. 한국시신기증운동협회(가칭) 설립도 준비 중이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