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윤식당2' 나영석 PD "5회 편집하다 우리도 고구마 먹은듯…그 과정에서 성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2-13 14: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나영석 PD [사진=CJ E&M 제공]


나영석 PD가 ‘윤식당2’ 5회에서 쏟아지는 손님들 때문에 정신 못차리는 출연자들의 모습을 본 시청자들의 반응에 대해 해명(?)했다.

나 PD는 1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2층 그랜드볼룸홀에서 진행된 tvN ‘윤식당2’ 제작진 공동인터뷰 자리에서 “저희도 편집을 하면서 고구마를 먹으면서 편집을 하는 느낌이었다”고 운을 뗐다.

그는 “전날밤에 밤새서 시사하면서 편집을 하면서 세명 모두 괴로워했던 기억이 있다. 우리도 괴로운데 보시는 분들이 얼마나 괴로웠을까 싶었다”면서 “현지에서 식당을 운영하고 계신 분들이 모두 아마추어 아닌가. 열정은 있지만 숙달되지 않은 식당경영의 아마추어이기 때문에 나올 수 있는 실수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가감없이 이 부분도 과정이라 생각하고 보여드리는 게 맞다고 생각해서 방송에 담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도 “그런 부분이 없으려면 프로 셰프 분들을 섭외해서 외국에서 식당을 하면 그런 부분이 일어나지 않겠지만, 우리가 지향하는 건 외국에서 식당을 운영한다는 시청자 분들의 판타지를 보여드리는 게 목표라서 그런 부분들도 일부라고 생각하고 괴로움을 참고 내게됐다”며 “오히려 그 경험을 거울삼아서 발전하는 모습들이 있으니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한편 ‘윤식당2’는 지난 2일 방송된 5화가 케이블, 위성, IPTV를 통합한 유료플랫폼 전국 가구 기준 평균 시청률 16%, 최고 시청률 19.4%를 기록해 역대 tvN 예능 시청률의 최고 기록을 또 한 번 경신한 바 있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