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절선물 받으러 인천으로 가즈아!…환잉광린(欢迎光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흥서 기자
입력 2018-02-13 11: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인천관광공사 중화권 관광객 대상‘춘절 이벤트’진행

인천관광공사는 춘절에 방한하는 중화권 관광객을 대상으로 <춘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관광공사 추정 약 8만명 정도가 한국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인천은 <춘절 이벤트>를 통해 중국시장에 인천을 홍보하고 관광 목적지로서의 매력도를 어필할 예정이다.

평창동계올림픽 기간에 맞추어 2월 9일부터 2월 25일 사이 인천을 방문하는 중화권 관광객은 ‘2018 대표 전통시장’에 선정된 신기문화관광시장(남구 소재)에서 떡메치기, 윷놀이, 제기차기 등 전통놀이 체험도 하고 인천에서 준비한 ‘춘절 기념품’도 받아갈 수 있다.

춘절 이벤트 기념품[사진=인천관광공사]


‘춘절 기념품’은 관내 관광업체 4곳이 공동으로 준비한 것으로 신기통보 5000원, 인천관광 쿠폰북, 시티투어 20%할인쿠폰, 마스크팩 등으로 구성되었고, 인천신기시장을 비롯하여 엔타스 면세점(구월점),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쇼핑몰, 휴띠끄(차이나점)에서 받을 수 있다.

인천관광공사는 중국최대 온라인 여행사 씨트립과 한국관광공사 해외지사 온라인 채널을 통해 이벤트를 홍보할 예정이다.

인천관광공사 관계자는 “춘절은 중국 최대의 명절로서 해외여행이 많은 시기로 이번 춘절이벤트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올해 노동절(5월연휴), 국경절(10월 연휴)에도 비슷한 환영행사를 개최하여 지역과 상생하는 프로그램을 이어갈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