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금융 김용환 회장 "디지털·글로벌 중심의 경쟁력 강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선영 기자
입력 2018-02-13 09: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12일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에서 열린 '2018 농협금융 이사 워크숍'에서 NH농협금융지주 김용환 회장이 농협금융의 향후 경영방향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NH농협금융 제공]


NH농협금융지주는 지난 12일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호텔에서 '2018 NH농협금융 이사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용환 회장을 비롯한 금융지주 전 계열사의 이사들과 농협은행장을 포함한 각 계열사 대표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워크숍은 농협금융지주 설립 후 최대 손익 달성에 대한 이사회의 노력과 기여에 감사하고, 올해 손익목표 1조원 달성을 통한 선도 금융그룹 도약을 위해 실시됐다.

이날 김용환 회장은 농협금융 전 이사진에게 NH농협금융의 경영방향에 대해 설명하고 "디지털, 글로벌, 범농협 시너지, 고객자산가치 제고 중심의 경쟁력 강화 및 사회적 책임경영으로 농협금융의 존립과 가치를 통해 생산적·포용적 금융을 적극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지휘자 금난새 씨와 '뉴월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를 특별 초청해 '지휘자 금난새의 하모니 리더십' 특강과 '미니 음악회'를 열어 참석자들이 함께 공감하고 화합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