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정 이랜드월드 대표, 협력사 현장방문·결제대금 조기지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8-02-12 09: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설 연휴 앞두고 협력사 100여곳 결제 대금 73억원 일주일 앞당겨 조기 지급

정수정 이랜드월드 대표가 지난 9일 협력사 현장을 직접 방문해 직원들의 고충을 수렴하고 격려했다. [사진= 이랜드월드 제공 ]


정수정 이랜드월드 대표가 협력사들의 현장을 직접 방문해 직원들이 겪는 고충 및 개선 사항을 챙겼다. 

이랜드월드는 지난 9일 정수정 대표가 서울 지역에 위치한 협력업체들을 직접 방문하며 현장의 애로사항과 개선돼야 할 사항들을 듣고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정수정 대표는 생산 실무를 담당하는 생산 책임자와 함께 협력사들을 돌아보며 현장에서 개선할 수 있는 사항들은 즉각 조치될 수 있도록 했다.

이랜드 관계자는 “패션사업부의 특성상 많은 협력사들과 함께 일을 하기 때문에 상호 간의 신뢰와 믿음이 매우 중요하다”라며 “오랜 시간 협력해온 우리 협력사들이 함께 성장하고 나아갈 수 있도록 점검하고 돌아볼 수 있도록 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월드는 다가오는 설 연휴를 앞두고 100여곳의 협력업체의 결제대금 73억원을 기존 지급일보다 일주일 앞당긴 13일에 현금으로 일괄 조기지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