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오달수, 설 개봉할 '조선명탐정3'에게 바란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8-02-09 18: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오달수가 3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영화에 대한 소개를 말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배우 오달수가 설 연휴를 맞아 관객들을 만나게 될 영화 ‘조선명탐정3’를 언급했다.

최근 서울 중구 동대문동에 위치한 메가박스 동대문점에서는 영화 ‘조선명탐정3’(감독 김석윤·제작 청년필름㈜·배급 ㈜쇼박스)의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영화 ‘조선명탐정3’는 괴마의 출몰과 함께 시작된 연쇄 예고 살인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명탐정 김민(김명민 분)과 서필(오달수 분), 기억을 잃은 괴력의 여인이 힘을 합쳐 사건을 파헤치는 코믹 수사극이다. 지난 1, 2편에 이어 더욱 탄탄해진 호흡과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중무장, 새로운 속편으로 관객을 만나게 됐다.

이번 작품에서도 서필 역으로 출연하는 오달수는 “설 한 주 전에 개봉하게 되었다. 설날에는 ‘조선명탐정3’가 많은 관객들에게 보여지길 바란다”며 “재밌는 영화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3편으로 돌아온 ‘조선명탐정’은 오는 2월 8일 개봉, 절찬리 상영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