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옥수수 “평창올림픽 기간 데이터 무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두리 기자
입력 2018-02-09 13: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SKT 고객 대상 LTE 데이터 통화료 무료 제공

[사진=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평창 동계올림픽 기간인 9일부터 25일까지 동안 옥수수에서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를 시청할 때 LTE 데이터 통화료를 무료 제공한다고 밝혔다.

LTE 데이터 통화료가 무료로 제공되는 콘텐츠는 평창 동계올림픽 생중계과 명장면 클립을 비롯해 약 114개의 TV채널, 13만 여 편의 방송·영화 VOD, 22만 여 편의 클립 등 옥수수가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에 해당된다. (단 SKT LTE 고객 한해 데이터 무료 제공)

옥수수는 ‘평창 퀵메뉴’, ‘스포츠->테마관‘, ‘평창올림픽관‘, ‘평창특집관‘ 서비스를 마련해 경기 생중계, 종목 별, 일차 별 명장면, 한국선수 출전 경기과 금메달 경기, 메달 순위를 제공한다.

옥수수는 국내에서 열리는 동계올림픽인 만큼 스마트폰을 이용한 경기 시청이 많을 것으로 예상해 데이터 통화료 부담없이 언제 어디서나 동계올림픽을 편안하게 시청 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 옥수수는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등 주요 경기 생중계 시 채팅 이벤트와 시청왕, 명장면 댓글 이벤트 등 평창 동계올림픽을 한층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종원 SK브로드밴드 모바일사업본부장은 “이번 평창 동계올림픽은 국내에서 펼쳐지고 국민들의 관심이 큰 세계적인 축제인 만큼 많은 경기 시청이 예상 된다”며 “데이터 통화료 걱정 없이 경기 시청이 가능한 옥수수는 평창 동계올림픽 시청에 있어 고객들에게 최적의 프리미엄 동영상 OTT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