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소식] 롯데시네마, 설맞이 문화 나눔 행사…아이들에 따듯한 선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8-02-09 09: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롯데시네마 제공]

롯데시네마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아동센터 소속 어린이들과 함께 문화나눔행사를 진행했다.

2월 8일(목) 서울, 인천, 경기, 부산, 대구, 전주, 청주 등 전국 롯데시네마 9개 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아동센터 소속 어린이 약 1,000명이 참석해 영화 '패딩턴2'를 관람했다. 초대된 아이들은 팝콘과 음료를 양 손 한가득 들고 귀여운 곰 캐릭터의 모험 이야기를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려낸 해당 영화를 관람하며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유난히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각 상영관을 꽉 채운 어린이들은 영화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영화 '패딩턴2'의 배급사인 이수C&E도 동참해 온기를 더했다. 참석한 모든 아이들에게 '패딩턴' 캐릭터의 모습이 담긴 기념 굿즈를 선물로 증정해 아이들에게 더 큰 기쁨을 선사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계획한 롯데시네마는 전국에 보유하고 있는 상영관과 다양한 콘텐츠를 적극 활용해 문화나눔 행사가 진행한다. 명절, 가정의 달, 크리스마스 등 시즌과 연계하고, 아동센터 소속 어린이, 사회복지사, 노인복지관 내 어르신 등 타겟도 다양화 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