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디자인·카메라 강화한 '갤럭시 온7 프라임' 국내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지윤 기자
입력 2018-02-09 09: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전·후면 모두 F1.9 조리개, 1300만 고화소 카메라 탑재

갤럭시 On7 제품 이미지.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디자인에 카메라 기능을 업그레이드 한 5.5형 대화면 스마트폰 ‘갤럭시 온7 프라임’을 국내 통신 3사를 통해 9일 출시한다.

세련된 리얼 메탈 소재와 강화 유리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한 이 제품은 슬림한 두께, 유선형 테두리로 손바닥에 감기는 탁월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또 강력한 카메라 기능을 갖췄다. 전·후면 모두 조리개값 F1.9 렌즈에 1300만 화소의 고화질 카메라를 탑재해 어두운 환경에서도 밝고 선명한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다양한 셀피(자가촬영) 특화 기능을 제공해 사진 찍는 즐거움도 더했다. 피부톤, 얼굴형, 눈 크기 등을 조절할 수 있는 ‘뷰티 모드’, 손바닥 인식만으로 촬영이 가능한 ‘팜 셀피’, 최대 120도 화각의 촬영이 가능한 ‘와이드 셀피’ 등을 지원한다.

이 밖에도 갤럭시 온7 프라임은 3GB램에 32GB의 내장 메모리로 더 많은 사진과 동영상, 문서 저장이 가능하며, 지문 인식을 통해 화면 잠금이나 삼성 계정 인증을 간편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3300mAh의 대용량 배터리로 자유롭게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빅스비 홈’과 ‘빅스비 리마인더’ 기능을 지원해 하나의 기기에서 두 개의 계정을 이용할 수 있는 ‘듀얼 메신저’ 기능도 제공한다.

골드와 블랙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34만4300원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고성능 카메라, 동급 대비 최강 스펙 등 꼭 필요한 기능들을 모두 갖춘 매력적인 제품”이라며 “설 명절과 신학기를 앞두고 ‘가성비(가격대비성능)’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