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동계올림픽] '인형의 집' 출연진들, 오늘(9일) 개막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개최 응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2-09 07: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작사 숨은그림미디어 제공]


‘인형의 집’ 최명길-박하나-왕빛나-한상진-이은형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들은 오늘(9일) 진행될 올림픽 개막식을 맞이해 진심을 가득 담아 파이팅 넘치는 응원 메시지를 전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KBS2 새 저녁일일드라마 ‘인형의 집’(연출 김상휘 / 극본 김예나, 이정대 / 제작 숨은그림미디어) 측은 오늘(9일) 주연 배우들의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 기원 친필 응원샷’을 공개했다.

‘인형의 집’은 ‘인형의 집’은 재벌집사로 이중생활을 하는 금영숙(최명길 분)의 애끓은 모정으로 뒤틀어진 두 여자의 사랑과 우정, 배신을 담은 드라마다. 가족과 자신의 꿈을 위해 돌진하는 명품 캔디 퍼스널 쇼퍼 홍세연(박하나 분)이 표독함만 남은 쇼핑중독 재벌3세 은경혜(왕빛나 분)와의 악연 속에서 복수를 감행하며 진실을 찾는 이야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 속 최명길이 특유의 기품있는 미소로 품위가 느껴지는 분위기를 뿜어내며 응원 메시지를 건네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박하나와 왕빛나도 여신 자태를 뽐내며 힘을 더하고 있다. 특히 박하나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과 패럴림픽의 성공 개최를 응원합니다!’라고 깜찍하고 러블리한 손 글씨 카드를 들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또한 한상진은 올림픽의 성공적인 기원을 바란다며 주먹을 불끈 쥐고 에너지를 전하고 있는 가운데 이은형도 열정 가득한 카리스마 눈빛을 뿜어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인형의 집’ 측은 “최명길-박하나-왕빛나-한상진-이은형 배우를 비롯 모든 스태프들이 한 마음 한 뜻으로 현장에서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고 있다. 부디 올림픽은 물론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인형의 집’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인형의 집’은 ‘내 남자의 비밀’의 후속으로 오는 2월 26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