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대학생 마케터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두리 기자
입력 2018-02-08 13: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게임·e스포츠 대학생 마케터 5樂부’ 3기 모집

[사진=아프리카TV]


아프리카TV는 게임과 e스포츠 마케팅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아프리카TV 게임·e스포츠 대학생 마케터 5樂(락)부 3기’를 선발한다고 8일 밝혔다.

그 동안 아프리카TV 게임·e스포츠 대학생 마케터 5樂부 1, 2기는 아프리카TV e스포츠 리그 GSL(Global Starcraft II League, 이하 GSL)과 ‘리그 오브 레전드 챌린저스 코리아’ 결승전 이벤트를 직접 기획하고 실행하며 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아프리카TV는 최우수 활동자에게 아프리카TV 입사 기회를 제공하기도 했다.

게임·e스포츠 마케팅에 관심이 많고, 월 2회 수도권 오프라인 모임 참가가 가능한 대학교 재학생과 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은 이날부터 19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서류 심사와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 8명을 선정하며, 합격 발표는 3월 초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할 계획이다.

선발된 3기 대학생 마케터들은 오는 3월부터 4개월 간 게임·e스포츠 콘텐츠와 관련된 다양한 과제를 기획하고 실행하게 된다. 게임·e스포츠 전문가 및 유명 인사들과의 만남을 통해 멘토링 등 배움의 기회도 가질 수 있다.

아프리카TV는 활동 기간 동안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며, 매월 우수 활동자는 별도 시상할 예정이다. 전체 활동 기간 내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상금과 함께 아프리카TV 공채와 인턴십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한다.

채정원 아프리카TV 인터랙티브콘텐츠사업 본부장은 “아프리카TV가 게임과 e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기회의 장을 3년째 마련했다”며 “게임을 좋아하고 게임에 재능 있는 학생들의 많은 지원과 관심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