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 中 알리바바 탐방···전문가 연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정호 기자
입력 2018-02-07 1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미래에셋대우는 이달 초 글로벌 투자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 일환으로 4박 5일간 해외기업 탐방 연수를 진행했다.[사진=미래에셋대우 제공]


미래에셋대우는 이달 초 글로벌 투자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 일환으로 4박 5일간 해외기업 탐방 연수를 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연수에는 WM직원 30명이 참석했으며, 알리바바 본사를 방문해 기업문화와 전자상거래 플랫폼, 클라우드 빅 데이터 플랫폼 등 4차 산업의 미래에 대해 학습했다.

미래에셋대우는 지난해부터 글로벌 투자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100시간 이상의 집합교육과 선진 해외기업 탐방 등으로 구성돼 있다.

글로벌주식포럼을 분기마다 열어 영업직원 강화에도 힘쓰고 있다.
관련기사

연수에 참가한 이주일 청주WM 선임매니저는 "리포트나 포럼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었던 해외기업에 대한 정보를 직접 탐방을 통해 알 수 있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미래에셋대우는 올해 말까지 글로벌 투자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을 통해 약 200명의 전문가를 양성할 계획이다.

정유인 미래에셋대우 인재개발본부장은 "미래에셋대우가 고객에 대한 신뢰를 실천하는 길은 전문 인력을 꾸준하게 육성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투자 전문가 양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