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회식 생중계 진행에 ‘김미화-허승욱-박경추’, 최초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2-07 14: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유명인 시청자 김미화 X 올림픽 베테랑 허승욱 X 진행 베테랑 박경추

[사진= MBC 제공]



MBC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회식 생중계를 위해 김미화, 허승욱, 박경추가 뭉쳤다.

오는 9일 방송되는 MBC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회식 생중계에서 방송인 김미화와 허승욱 스포츠 해설가, 박경추 캐스터가 진행을 맡는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회식 생중계를 앞두고 유명인 시청자 김미화와 올림픽 베테랑 허승욱, 진행 베테랑 박경추 캐스터가 소감을 전했다.

방송인 김미화는 “감격스럽고 평생에 이런 기회가 올까 싶다. 시청자의 입장에서 참여를 하게 됐다. 정현 선수의 테니스 경기를 볼 때도 바닥 흠집 방지용으로 의자 다리에 끼우는 테니스공을 떠올리던 사람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스포츠는 재미있게 즐겨야하지 않겠나. 스포츠의 전설과 베테랑 캐스터가 있어서 든든하다. 모르는 것은 무엇이든지 물어보고 시청자들과 함께 재미있게 즐기면서 비하인드스토리 역시 많이 들을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고 말했다.

동계올림픽 최다 출전 선수인 허승욱은 “무척 설렌다. 스키선수 시절 개회식·폐회식 기수, 성화봉송 등을 맡았지만, 이렇게 개회식 중계에 직접 참여를 할 수 있다는 게 감회가 남다르다. 올림픽을 같이 만들어 나가는 과정에 함께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값진 경험이고 영광이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번 올림픽에서 MBC 스키 해설을 맡은 만큼 애착이 가고 더욱 잘 해내고 싶다. 이번 개회식 중계도 최선을 다 하겠다”전했다.

박경추 캐스터는 “행운이고 영광이다. 올림픽 개회식 중계를 맡는다는 것도 흔치 않은 경험인데, 우리나라에서 열리는 올림픽 개회식 중계를 맡았다. 현장에서 직접 볼 수 있는 감사한 기회인 만큼, 시청자 여러분들이 화면을 통해서도 마치 현장에 있는 것처럼 생생하게 느끼실 수 있도록 전하는 게 제 몫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 “셋이 모여 합이 150살이다. 많은 분들이 기대해주시고 있는 만큼 열심히 잘 해내겠다”며 덧붙였다.

한편 MBC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회식 생중계 방송은 오는 9일 금요일 저녁 7시 40분부터 생중계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