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올림픽파크에 브랜드 홍보관 ‘비트 플레이’ 오는 9일 개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온유 기자
입력 2018-02-07 14: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기아자동차 제공]


기아자동차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브랜드 홍보관 ‘비트 플레이’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이에 따라 올림픽 기간(동계올림픽 2/9~25, 동계패럴림픽 3/9~18) 동안 강릉 올림픽파크에 방문하면 기아차 홍보관을 관람할 수 있다. 쇼트트랙과 스피드 스케이팅, 아이스하키 등 빙상 경기 종목이 펼쳐지는 강릉 올림픽파크 내 자동차 홍보관은 기아차가 유일하다.

홍보관 이름은 기아 브랜드 에센스인 ‘또 다른 울림(A Different Beat)’을 평창올림픽에서 고객들이 경험하도록 한다는 의미에서 '비트 플레이'로 지어졌다.

규모는 960㎡가량이다. 외관은 큐브 형태의 컨테이너로, 검정색과 빨간색 등 포인트 색상과 LED를 활용해 꾸몄다. 실내 공간은 자동차 서킷 트랙을 형상화해 역동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홍보관 내부에는 2월 출시 예정인 신차 ‘올 뉴 K3’를 비롯해 스팅어, 스토닉, 더 뉴 K5, 카니발, 쏘렌토 등 차량이 전시된다.

아울러 가상현실로 자율주행을 체험해보는 ‘드라이브 와이즈 VR 씨어터’, 올 뉴 K3 관련 체험 콘텐츠도 마련했다. 동시에 컬링, 아이스하키, 스노우보드 등 동계올림픽 종목과 연계된 포토존도 설치했다.

한편, 기아차는 1월 기아차 구매고객 및 SNS 이벤트 당첨 고객을 대상으로 1박2일 동안 올림픽 빙상 경기 관람, 홍보관 투어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초청 호스피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9일 정식 개관하는 기아차 홍보관 비트 플레이에서 많은 고객들이 많은 고객들이 잊지 못할 추억을 쌓길 기대한다”며 “기아차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의 성공 개최를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