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울트라클럽 혜택 확대···무상 방문 AS 2년 제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지윤 기자
입력 2018-02-07 14: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로봇청소기 퓨어i9 구입 고객도 프리미엄 멤버십 ‘울트라클럽’ 가입

[사진=일렉트로룩스 제공]


일렉트로룩스는 로봇청소기 퓨어i9(모델명 PI91-5SGM·PI91-5SSM)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울트라클럽’에 가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울트라클럽은 일렉트로룩스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멤버십으로 최대 2년의 무상 방문 AS(사후서비스)가 보장된다.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퓨어i9을 포함해 유선청소기 울트라시리즈, 무선청소기 울트라파워 시리즈, 마스터피스 컬렉션 구매 고객들에 한해 가입할 수 있다.

퓨어i9의 경우 구매시점을 기준으로 1년 AS 무상지원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울트라클럽 가입 시 AS 무상지원이 추가 1년 연장된다. 다만 추가 1년 무상지원은 로봇청소기 본체에만 해당되며, 액세서리와 소모품의 경우에는 제외된다. 지난해 이미 퓨어i9을 구매한 고객들 역시 울트라클럽에 가입하면 똑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밖에도 울트라클럽 회원들은 제품 관련 문의 시 24시간 내 답변을 들을 수 있으며, 각종 출시 행사와 프리미엄 클래스 참석, 신제품 체험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멤버십 가입은 웹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가입 승인 시 모바일 카드가 발송된다.

문상영 대표는 “일렉트로룩스가 보유하고 있는 AS 네트워크는 외산 브랜드 가운데 최고 수준인 만큼 고객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