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표그룹·쿠쿠·신도리코·위닉스 등 중견기업 채용 봇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은경 기자
입력 2018-02-07 08: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사람인 제공]


사람인은 알짜배기 중견기업 공채 소식을 ‘공채의 명가’를 이용해 정리했다고 7일 밝혔다.

사람인에 따르면 삼표그룹은 삼표산업, 삼표기초소재, 삼표피앤씨, 삼표레일웨이, 삼표피씨엔지니어링, 삼표시멘트, 삼표자원개발 등 7개 계열사에서 2018년 상반기 대졸 공채를 진행한다. 각 계열사별로 모집부문과 필요역량이 달라 삼표 채용 포털 홈페이지 상세 사항 확인은 필수다. 공통자격요건은 대졸이상의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모집 부문별 중복지원은 불가능하다. 지원 마감은 11일까지며, 삼표 채용포털을 통해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쿠쿠에서 2018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분야는 전략유통, 해외영업, 영업지원, OEM/ODM 상품개발, 제품설계, 회로설계, 금형개발, 디자인관리, 고객만족, 품질관리, 구매관리, 자재관리, 생산관리, 경영지원 총 14개 부문이다. 신입의 경우 자재관리와 생산관리는 2년제 이상 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며, 그 외 부문은 4년제 이상 대학 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가 응시할 수 있다. 각 부문별 모집 전공과 세부업무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홈페이지에서 채용공고 확인은 필수다. 모집전형은 서류전형, 1차 실무진면접, 2차 임원면접 순이며 사람인 홈페이지에서 쿠쿠 입사지원서 양식을 다운받아 9일까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신도리코는 2018년 3월 분기공채를 시작했다. 신입 모집은 R&D, MR, DSE, 전산직, 해외영업직, 해외업무직에서 이뤄진다. 2018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면 응시가능하며 해외영업직의 경우 ▲영어권 해외학위 취득 및 취득예정자, ▲국내학위 취득(예정)자로서 TOEIC 스피킹 레벨7 또는 OPIc AL(Advanced Low) 이상 수준이어야 한다. 사람인 홈페이지에서 신도리코 입사지원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자필 또는 워드로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제출은 우편 및 방문접수가 원칙이나, 부득이한 경우 담당자 이메일로도 접수가 가능하다.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부서장면접, 임원면접), 3차 신체검사 순으로 채용절차가 진행되며, 응시마감은 8일까지다.

생활환경 솔루션 그룹 위닉스는 상품전략실, R&D 본부, 부품제조본부, 품질경영팀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각 부문별로 신입의 경우 대졸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며, 경력 지원자는 조건이 상이하므로 사람인 홈페이지에서 채용공고를 확인하면 된다.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면접으로 전형절차가 실시되며, 오는 28일까지 사람인 즉시지원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대명레저산업에서 각 부문별 신입 및 경력 채용을 실시한다. 경영관리, 인사총무 부문에는 신입을 자산관리, CRM 분석 부문은 경력직을 모집한다. 신입의 경우 4년제 이상 대학 졸업, 전국 대명리조트 근무 가능자면 지원가능하다. 직무관련 전공자와 자격증 보유자, 외국어능력 우수자를 우대한다. 경력의 경우 부문별 자격조건이 상이하므로, 대명레저산업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18일까지 대명그룹 채용홈페이지를 통해서 온라인 접수를 진행하며 신입의 경우 6개월간 수습기간이 적용된다.

일성건설에서 상반기 경력 및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신입은 인사총무, 재경, 토목, 해외토목, 글로벌 부문에서, 경력은 품질안전, 법무/RM, 개발영업, 도시정비, 글로벌 마케팅, 수주영업 부문에서 채용이 진행된다. 경력은 각 부문별로 자격요건이 달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인사총무, 재경, 토목 부문 신입은 4년제 이상 대학 졸업자이며 관련 전공 및 자격증 소지, 토익 600점 이상이면 지원가능하다. 해외토목과 글로벌 부문은 서무/회계 직무를 채용하며 고등학교 이상 졸업자면 응시 가능하고,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11일까지 일성건설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