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악동탐정스’, 네이버 웹드라마 ‘1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8-02-06 08: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은 지난해 제작한 ‘악동탐정스’가 2017년 네이버 V LIVE와 네이버TV에서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웹드라마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이는 컨스TV 기준 네이버 누적 조회수로는 국내 웹드라마 11위에 해당하는 성적이다.

‘악동탐정스’는 출판업계에서는 최초로 제작한 웹드라마로 지난해 9월 첫 방송된 이후 네이버 TV 웹드라마 1위에 오르는 등 큰 주목을 받았고, 종영 시점에는 누적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

또한 지난해 네이버TV가 선정한 Viewer's Pick 우수 웹드라마 콘텐츠 부문 1위에 오를 정도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미주, 일본에도 공식 배급을 시작, 글로벌 시장 진출에도 성공했다.

‘악동탐정스’는 두 천방지축 고교탐정 오성(안형섭 분)과 한음(유선호 분), 정의파 여형사 진경(김남주 분)이 부모님의 실종과 관련된 어둠의 재단을 추적하며 사건을 해결하는 학원 탐정물 웹드라마로 총 9부작으로 제작됐다.

이경철 미래엔 전략사업실장은 “악동탐정스에 끊임없는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시청자와 팬분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콘텐츠 환경에 맞춰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 하겠다”고 말했다.
 

'악동탐정스' 포스터.[사진= 미래엔]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