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밀폐용기 ‘비스프리 온더테이블’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은경 기자
입력 2018-02-06 08: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락앤락 제공]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대표 밀폐용기 브랜드 ‘비스프리(Bisfree)’의 변신을 시도, 비스프리 ‘온더테이블(On the Table) 시리즈’ 16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 비스프리 ‘온더테이블’은 비스페놀A(BPA) 우려 없는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해 유리처럼 투명한 몸체에 블랙 색상의 뚜껑을 매치해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밀폐력의 핵심인 뚜껑 실리콘에 강렬한 레드 컬러를 적용해 디자인 포인트를 살리고, 실리콘은 99% 항균·항곰팡이 효과가 입증된 항균실리콘으로 위생까지 고려했다.

비스프리 ‘온더테이블’은 보관부터 테이블 연출까지 한번에 가능한 제품으로 돌기가 없는 매끈한 몸체로 식재료 및 반찬을 담아 냉장고 보관 후에는 뚜껑만 열고 그대로 테이블웨어로 활용해도 손색이 없다. 주방 내 활용도에 맞춰 직사각형∙정사각형∙원형 3가지 타입으로 출시하고150ml부터 2.8L까지 품목을 다양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락앤락 상품개발본부의 홍덕희 상무는 “최근 홈 인테리어 시 단순함과 간결함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많아지면서 주방용품도 화려한 색상보다는 차분하고 깔끔한 느낌으로 트렌드가 옮겨가고 있다”며 “올해에는 포인트 컬러가 돋보이는 ‘온더테이블 시리즈’가 주방 인테리어를 중시하는 3040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락앤락 비스프리 ‘온더테이블 시리즈’는 락앤락 직·가맹점을 비롯해 공식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 대형할인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