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교통으로 누구나 인천여행~ <전철타고 인천行 >가즈아 !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흥서 기자
입력 2018-02-05 12: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인천관광공사,전철연계 인천관광지 48개소 소개 및 온라인이벤트 동시 개최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수도권지역에서 누구나! 쉽고! 편하게! 떠날 수 있는 인천전철여행을 소개한 <전철타고 인천행> 홍보리플렛 제작과 함께 대중교통 연계 인천관광 홍보에 신호탄을 올렸다.

공사는 최근 국철 1호선 및 수인선, 인천 1-2호선, 공항철도, 자기부상철도 등 인천전역에 뻗어있는 철도망을 활용한 인근 인천관광지 48개소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철타고 인천행> 홍보물을 제작해, 코레일 및 공항철도, 인천교통공사 등과 함께 각 전철 역사 내 홍보리플렛을 비치하며 공동 홍보에 나섰다.

<전철타고 인천행> 에는 [국철1호선] 부평지하상가․영화공간 주안․수도국산달동네박물관․차이나타운, [수인선] 신포국제시장․인천상륙작전기념관․소래포구, [인천1호선] 부평역사박물관․원인재․인천도시역사관․송도센트럴파크 [인천2호선] 검단선사박물관․경인아라뱃길․수봉공원․인천대공원 [공항철도] 인천국제공항, 국립생물자원관, 드림파크 [자기부상철도] 마시란해변․거잠포․무의도 등 48개 여행지 소개와 함께, 인근 전철역에서 탈수 있는 <인천시티투어>도 한눈에 볼 수 있다.

또한, 온라인이벤트로는 <전철타고 인천행~ 가즈아!>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하며, 전철 연계 인천관광지 소문내기 및 전철타고 가고 싶은 인천관광지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전철타고 인천행>은 인천시민은 물론, 수도권지역 관광객들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인천여행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종합선물세트로 제안한 것으로, 많은 분들이 대중교통으로 편하게 인천여행을 즐기길 바라며, 올 해에도 <Discover 인천행> 브랜드로 코레일 및 공항철도, 인천교통공사와 함께 다양한 관광상품 개발 및 프로모션을 통해 인천을 적극 알릴계획“이라고 전했다.

<전철타고 인천행 가즈아!> 온라인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천관광공사 홈페이지 또는 인천관광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