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팬서' 마이클 B. 조던 "섹시한 빌런? 복잡한 캐릭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8-02-05 11: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마이클 B. 조던이 5일 오전 서울 종로구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영화 '블랙팬서' 아시아 프레스 컨퍼런스에 참석해 소감을 말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블랙팬서’의 섹시한 빌런 마이클 B. 조던이 자신의 캐릭터를 소개했다.

2월 5일 서울 종로구 광화문 포시즌호텔에서는 영화 ‘블랙팬서’(감독 라이언 쿠글러·수입 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의 내한 기자회견이 열렸다. 이날 간담회에는 ‘블랙 팬서’ 역의 채드윅 보스만, 그의 숙적 ‘에릭 킬몽거’ 역의 마이클 B. 조던, ‘블랙 팬서’의 예전 연인 ‘나키아’ 역의 루피타뇽 그리고 연출을 맡은 라이언 쿠글러 감독이 참석했다.

영화는 와칸다의 국왕이자 어벤져스 멤버로 합류한 ‘블랙 팬서’ 티찰라(채드윅 보스만)가 희귀 금속 ‘비브라늄’을 둘러싼 전세계적인 위협에 맞서 와칸다의 운명을 걸고 전쟁에 나서는 2018년 마블의 첫 액션 블록버스터.

극 중 마이클 B. 조던은 아픔을 가진 빌런 에릭 킬몽거를 맡아 열연을 펼쳤다. 특히 에릭 킬몽거는 마블 중에서도 섹시한 빌런으로 꼽혀 눈길을 끄는 상황.

이에 마이클은 “에릭을 섹시한 빌런이라고 불러서 고맙다”며 “굉장히 복잡한 배역이다. 감독과 캐릭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 적이 있다. 에릭 킬몽거 캐릭터의 성장 배경과 지난날을 생각할 때 그가 겪은 모든 일들, 행보, 미래가 그가 취한 행동을 결정짓는다는 생각이 든다”고 캐릭터를 소개했다.

이어 “에릭은 너무 힘든 성장 시기를 보냈다. 성장기에 그가 소중하게 여기는 많은 것들을 빼앗겼다. 에릭 킬몽거가 원하는 것은 티찰라가 에릭을 인간적 측면에서 이해해주길 바라는 것인 것 같다. 그런 부분에서 행동을 개시해간다. 이런 과정에서 섹시한 악당이 부산물로 태어난 게 아닐까 싶다”고 설명했다

한편 ‘블랙 팬서’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에서 강렬한 첫 인상을 남겼던 ‘블랙 팬서’의 첫 솔로 작품으로 2018년 최고의 기대작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보기 전 반드시 봐야할 영화로 주목 받고 있다. ‘블랙 팬서’는 ‘아이언맨’을 뛰어넘는 재력가이자, ‘캡틴 아메리카’와 필적하는 신체 능력을 지닌 히어로로 어떤 새로운 활약을 펼치게 될지 영화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2월 14일 국내 개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