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10주년 기념 전국 투어 콘서트 성료···3만 관객 홀렸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2-05 09: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더 케이윌(THE K.WILL)'로 입증한 국가 대표 발라더의 위용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케이윌이 3만 관객을 동원한 전국 투어 콘서트를 성료하며 10주년의 내공을 증명했다.

케이윌은 지난 3일 부산 KBS홀에서 10주년 감사 전국 투어 콘서트 '더 케이윌(THE K.WILL)'을 통해 전국 투어 콘서트의 마지막을 장식했다.

케이윌은 지난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10주년 감사 전국 투어 콘서트에 돌입했다. 지난 12월 22~25일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대구, 창원, 대전, 인천, 성남, 부산을 방문하며 전국 각지의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전국 투어의 마지막인 부산 콘서트에서는 케이윌이 앙코르곡 '이러지마 제발'을 부른 뒤, 특별히 '네 곁에'를 추가로 가창했다. 마지막 공연이라는 아쉬움과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무대를 추가해 유종의 미를 거뒀다.

케이윌은 이번 전국 투어를 통해 총 3만 관객을 동원하며 솔로 가수로서 독보적인 티켓 파워를 증명하는 데에 성공했다. 특히 서울 콘서트는 4회 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국가 대표 발라더' 케이윌의 위상을 보여줬다.

또한, 케이윌은 '왼쪽 가슴', '실화',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등 케이윌표 대표 발라드는 물론, '촌스럽게 왜이래', '말해 뭐해', '니가 필요해' 등 주옥 같은 명곡을 선보이며 공연을 이어갔다. 특히 이번 전국 투어 콘서트에서는 케이윌이 미쓰에이, 빅뱅, 싸이, 블락비, 워너원 등 아이돌 댄스 메들리도 곁들이며 다양한 매력을 드러내 '믿고 보는 케이윌 콘서트'란 찬사를 받기도 했다.

전국투어를 무사히 마친 케이윌은 공식 SNS를 통해 “부산공연을 마지막으로 전국투어 더케이윌이 무사히 끝났습니다. 모든 공연에 찾아주신 관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저는 또 앞으로의 10년과 그 이후를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가기 위해 올해도 열심히 노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GoodLuck !! 소리질러 !!“ 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케이윌의 팬미팅 '더 리얼 케이윌(THE REAL K.WILL):10년, 우리'는 오는 24일 오후 5시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개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