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짠내투어' 손창우 PD "김생민 투어 정말 싫다…박나래 투어 가장 만족스럽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2-02 14: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CJ E&M 제공]


‘짠내투어’ 손창우 PD가 박나래의 여행 스타일을 최고로 꼽았다.

손 PD는 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센터 1층 탤런트스튜디오에서 진행된 tvN 예능 프로그램 ‘짠내투어’ 공동인터뷰 자리에서 “박명수 씨는 매우 위험한 설계자인 것 같다”고 웃었다.

그는 “세 도시만에 한 번 정도만 설계를 시키는 게 좋을 것 같더라. 홍콩은 홍콩 느와르에 대한 추억이 있어서 등판을 시켰고 본인이 꼭 하고 싶은 도시를 시켜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함께 가이드를 해보고 싶은 출연자에 대해서는 “김생민 투어는 정말 싫다. 나이도 있기 때문”이라면서 “지금은 박나래 씨 투어가 아주 좋은 것 같다. 소개되지 않은 여행지를 한 번 가보고 신기한 경험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물론 사건 사고가 많아서 박나래라는 설계자 자체가 칠칠맞은 측면도 있어서 안심이 안되기도 하지만 결과적으로는 만족스러운 여행이 될 것 같아서 함께 해보고 싶다”고 솔직하게 덧붙였다.

한편 ‘짠내투어’는 지난해 11월 25일 첫 방송 된 뒤 1월 13일 방송한 8회 시청률이 가구 평균 4.1%, 순간 최고 4.8%(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정규편성이 확정됐다. 통장요정 신드롬의 주인공 김생민을 비롯해 박명수, 박나래, 정준영과 매회 달라지는 게스트 등 개성 강한 출연진이 색다르면서 유쾌한 투어를 만들어 가고 있다. 오는 3일 방송될 ‘짠내투어’는 일본 후쿠오카로 떠난다. 매주 토요일 밤 10시 30분 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