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우리은행과 ‘명동 스탬프 투어’ 제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8-02-02 10: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외국인 고객, 공항서 100달러 이상 환전시 1만원 쿠폰 발급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평창올림픽, 코리아 그랜드 세일 등으로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에게 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우리은행과 함께 재미있는 스탬프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사진은 스탬프 투어 참가 업체 지도.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신세계면세점이 3월 31일까지 우리은행이 주최하는 ‘명동 스탬프 투어’ 이벤트에 참여한다.

2일 신세계면세점에 따르면, 명동 스탬프 투어는 우리은행 인천국제공항·김포공항 환전소에서 100달러 이상 환전하는 외국인 대상 이벤트다.

각 환전소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받은 스탬프 지도에 프로모션 제휴 매장의 스탬프를 모으는 방식이다. 스탬프는 신세계면세점을 비롯해, 네이처리퍼블릭, 에뛰드하우스, 부츠 등 서울 명동 지역의 주요 매장에서 받을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각 공항 내 우리은행 환전소에서 100달러 이상 환전한 외국인 고객에게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1만원권 쿠폰을 제공한다. 또 구매시 방문 스탬프와 한정판 아스트로 포토북을 증정한다. 이와 동시에 모든 업체의 스탬프를 모은 고객에겐 한류스타 아스트로의 한정판 포토북을 선착순 5000명에게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