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구구단, 타이틀 ‘더 부츠’ 감상 포인트 3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2-01 14: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구구단, 스타일부터 노래까지···‘파격변신’ 맛보기

[사진= 젤리피쉬 제공]


컴백 디데이를 맞은 구구단이 파격 변신으로 돌아온다.

구구단은 오늘(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Act.4 Cait Sith’를 공개한다. 기존 모습과 비교해 달라진 변신으로 연일 화제를 모은 구구단의 새 앨범 감상 포인트 세 가지를 꼽아봤다.

◆귀여움→멋쁨! 스타일의 변화
구구단은 신곡 타이틀곡 ‘The Boots(더 부츠)’를 통해 기존에 시도하지 않았던 스타일에 변화를 준다. 데뷔 앨범 ‘Act.1 The Little Mermaid’에서 동화 인어공주를 두 번째 미니 앨범 ‘Act.2 Narcissus’에서는 명화 나르시스를 첫 번째 싱글 앨범 ‘Act.3 Chococo Factory’에서는 영화 찰리와 초콜릿 공장을 모티브 삼아 귀엽고 깜찍한 스타일을 추구해왔다. 이번 작품에서는 동화 ‘장화 신은 고양이’를 재해석해 당당하면서도 멋진 ‘멋쁨’ 스타일로 변신을 꾀한다.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알 수 있듯 벨벳 소재로 화려함을 더한 의상에 롱 부츠로 스타일리시한 멋을 살렸다.

◆걸크러시 댄스로 파격 무대
상큼 발랄한 매력이 강점인 구구단이 이번에는 걸크러시한 모습을 보여준다. 막내 혜연이의 댄스 트레일러를 통해 예고된 것처럼 구구단은 타이틀곡 ‘The Boots(더 부츠)’를 통해 화려한 군무와 파워풀한 댄스로 걸크러시한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기존에 보여준 군무 스타일과는 완전히 다른 각이 잡힌 칼군무를 예고해 파격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아카펠라 티저→파워풀한 노래
구구단은 기계음을 전혀 섞지 않은 ‘The Boots(더 부츠)’ 왈츠 버전 아카펠라 영상을 공개해 독특한 콘셉트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가창력을 갖춘 그룹임을 알렸다. 특히 원곡 ‘The Boots(더 부츠)’와 상반되는 느낌의 왈츠 버전 아카펠라를 선공개해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컴백 타이틀곡 ‘The Boots(더 부츠)’는 구구단의 시원하고 파워풀한 가창력을 느낄 수 있는 노래로 알려져 듣는 재미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구구단은 오늘(1일) 오후 6시 ‘Act.4 Cait Sith’ 전곡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컴백 타이틀곡 ‘The Boots(더 부츠)’로 각종 음악 무대에 선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