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제대군인지원센터 와 인천 폴리텍대학 산학협력단 제대군인 교육 및 취업지원 업무협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흥서 기자
입력 2018-02-01 08: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국가보훈처 인천제대군인지원센터(센터장 정백규)는 1월 31일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 산학협력단을 방문하여 제대군인에 대한 교육 및 취업에 관한 업무 협조를 했다.

인천폴리텍대학 산학협력단은 국비무료과정으로 올해는 기계설계 및 가공, PLC, 디자인, 자동차정비, 정보통신, 로봇용접, 항타항발기 전문과정 등의 교육을 3월부터 진행하며, 중·장기복무 제대군인들이 교육에 참여하고 양질의 일자리를 얻는데 적극적인 지원을 하기로 인천제대군인지원센터와 협의 했다.

인천제대군인지원센터 와 인천 폴리텍대학 산학협력단 , 제대군인 교육 및 취업지원 업무협조[사진=인천제대군인지원센터 ]


정백규 인천제대군인지원센터장은 인천폴리텍대학 교육시설을 둘러보며 “제대군인, 특히 30~40대 연령에 전역하는 군복무자들이 사회적인 청년실업 문제와 맞물려 취업의 사각지대에 놓인 만큼 더 많은 관심을 갖고 양질의 교육 및 취업에 관하여 협조해 줄 것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인천제대군인지원센터는 제대군인의 구직 역량강화와 안정적인 취업을 위해 관련 교육 기관 및 일자리를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질적인 전적지원 서비스를 해나갈 계획이다.

교육과 관련된 문의 및 전직 지원을 희망하는 제대(예정)군인은 인천제대군인지원센터 교육팀으로 연락하면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