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열혈강호 for kakao : 단의 역습' 업데이트 홍보 모델 ‘소나무’ 발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8-01-29 16: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룽투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for kakao'의 네 번째 업데이트 홍보 모델로 인기 걸그룹 ‘소나무’를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홍보모델로 발탁된 ‘소나무’는 출중한 비주얼과 다양한 콘셉트 소화력으로 ‘믿고 보는 그룹’이라는 수식어를 입증한 실력파 걸그룹이다. 오는 30일 진행 예정인 '열혈강호 for kakao : 단의 역습' 업데이트와 함께 3월까지 홍보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열혈강호 for kakao는 누적 판매 부수 600만부에 빛나는 대한민국 대표 인기만화 '열혈강호'와 함께 시도되는 최초의 모바일 MMORPG다. 원작 주인공들이 깜찍한 SD캐릭터로 등장하며 특유의 유쾌함을 담은 무협 장르의 대작 게임이다.

룽투코리아는 신규 직업 암살자 ‘단’이 추가되는 이번 업데이트를 진행하기에 앞서 오는 30일까지 사전 예약 페이지를 열고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귀속금화 1000개, 3레벨 보석 패키지가 지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