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문의 일승’ 강신효, 어쩌다가 눈탱이 밤탱이?···그래도 스마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1-24 11: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의문의 일승’ 강신효, 추위에도 스마일···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는 나야 나

[사진=엘엔컴퍼니]



‘의문의 일승’ 강신효의 현장 스틸 컷이 공개됐다.

24일 소속사 엘엔컴퍼니는 SBS 월화 드라마 ‘의문의 일승’(극본 이현주/연출 신경수/제작 래몽래인)에서 암수전담팀 막내 권대웅 역을 맡은 배우 강신효의 미소 가득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강신효는 눈에 시퍼런 멍 분장을 하고 있음에도 시종일관 웃음 띈 모습. 카메라를 향해 환히 미소 지으며 손을 흔드는가 하면, 멍 부위를 달걀로 문지르는 등 코믹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강신효는 추운 날씨 속에서도 쾌활한 성격과 센스 가득한 입담으로 현장 분위기 메이커는 물론,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지난 22일 방영 된 ‘의문의 일승’에서 권대웅이 폭행당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어 암수전담팀원들과 술자리에서 “팀장님,선배님 죄송합니다..장필성도 뺏기고, 곽부장도 놓치고 이렇게 맞고나 다니고 면목이 없습니다”며 눈물을 터트리기도. 권대웅은 극 중 사이다 같은 수사로 짜릿한 통쾌감을 안기고 있었기에 그의 자책에 안타까움이 배가 된 상황. 권대웅이 훌훌 털고 일어나 다시 한 번 불꽃 수사로 안방극장에 통쾌감을 안길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다음 주 종영을 앞두고 있는 SBS ‘의문의 일승’은 월,화 오후 10시 방영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