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친절한 기사단' 마이크로닷, 윤소희 향한 사심 폭발…"웃을 때 너무 매력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1-24 11: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CJ E&M 제공]


‘친절한 기사단’ 마이크로닷이 활발한 예능 프로그램 출연 이유를 털어놨다.

마이크로닷은 24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진행된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친절한 기사단’ 제작발표회에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는 이유에 대해 “아이디어를 보고 되게 리얼하다고 생각했다. 스튜디오에서 하는 것보다는 행동으로 저의 성격들을 보여주고 싶은 욕심이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수근 형님과 경규 형님이 친하다. 경규 형님이 이 프로그램 괜찮다고 하시더라. 서열적인 벽도 안 세우셔서 좋았다. 그래서 하고 싶었다. 또 소희는 만나보고 싶었는데 함께해서 너무 좋다”며 “‘도시어부’에서도 리얼리티로 가지만, ‘친절한 기사단’에서도 손님이 없으면 기다려야 한다. 사실 거절당하는게 익숙하지 않은데 매번 거절당하더라”고 털어놨다.

이어 "옆에 앉는 것만으로도 설렌다. 도착하자마자 '오늘 정말 예쁘네'라고 표현하기도 했다"며 "예쁜 것도 예쁘지만 마음이 순수하고 착하다. 저도 순수하다"고 웃으면서 "(윤)소희에게 벽이 있는데 그런 게 금방 없어지더라. 친해지고 촬영하면서 웃을 때 제일 매력적이더라. 웃을 때마다 설렌다"고 사심을 숨기지 않았다.

‘친절한 기사단’은 여러 외국 손님들의 하루를 에스코트하며 그들이 한국을 찾은 이유와 특별한 사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방한 외국인 에스코트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수근, 김영철, 윤소희, 마이크로닷 네 명의 MC들이 일일 운전기사로 변신해 여행, 업무, 만남 등 다양한 삶의 목적으로 한국을 찾은 외국인을 공항에서 맞이한다. 오늘(24일) 오후 8시 10분 첫 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