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펍, 넷이즈와 ‘마이프렌즈:Dogs’ 퍼블리싱 계약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8-01-24 10: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게임펍은 중국 넷이즈(NetEase)와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마이프렌즈:Dogs’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게임펍은 이번 넷이즈와의 계약 체결에 따라 ‘마이프렌즈:Dogs’ 국내 출시를 맡게 됐으며, 올 상반기 서비스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 ‘마이프렌즈:Dogs’를 개발한 넷이즈는 중국 내 게임 시장 점유율 약 20%를 차지하고 있는 대형 게임 업체로 국내에서는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음양사 for kakao’ 개발사로 잘 알려져 있다.

‘마이프렌즈:Dogs’는 귀여운 강아지를 입양해 키우고 서로 교감하는 과정을 즐길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다. 마치 진짜 강아지를 키우는 것처럼 사료 주기, 씻기기, 쓰다듬기 등 친밀도를 높일 수 있는 세심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교배 시스템, 방 꾸미기, 패션대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펍 관계자는 “철저한 시장 분석과 그 속에서 얻은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게이머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새로운 SNG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다년간의 모바일 게임 서비스 노하우를 보유한 인력들이 주축이 돼 설립된 게임펍은 2015년 함대 전투 전략 시뮬레이션 전함제국을 성공적으로 론칭시키며 주목 받았다. 이후 전 세계 1억 다운로드를 기록한 소년삼국지, 손오공디펜스, 파이널삼국지에 이어 드래곤원정대까지 차별화된 게임성을 갖춘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