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인권 보호·증진 활동 지원금 드려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수원)김중근 기자
입력 2018-01-24 08: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월 9일까지 '인권 증진 프로그램 지원사업' 참여단체 모집

수원시는 24일부터 2월 9일까지 시민 인권의식 변화를 주도해나갈 ‘인권 증진 프로그램 지원사업’ 참여단체를 모집한다.
 

수원시청.


수원시가 해마다 진행하는 ‘인권 증진 프로그램 지원사업’은 인권의 소중함에 대한 공감대를 확산하고 시민 인권의식을 높여주는 민간 프로그램을 활성화하기 위한 사업이다.

지원 대상 프로그램 유형에는 제한이 없다. 인권 전문강사 역량 강화, 인권 동아리 활성화, 사회적 약자 인권 보장 등 ‘수원시민의 인권 보호·증진’이라는 사업 취지에 맞는 프로그램이라면 분야에 상관없이 이번 공모를 통해 지원받을 수 있다.

해당 사업을 수행할 인적·물적 능력을 갖춘 수원시 소재 비영리 민간단체가 신청할 수 있고, 지원금은 단체 당 최대 500만 원이다. 예산 한도(2500만 원)에 맞춰 5~6개 단체를 모집한다.

신청하려면 지원신청서와 사업계획서 등 관련 서식을 시 홈페이지 ‘수원소식→시정소식’에서 내려 받아 작성한 후 2월 9일까지 수원시청 감사관을 방문(수원시청 별관 6층)하거나 우편(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241, 수원시청 감사관 인권팀)으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 대상 단체는 3월로 예정된 시 보조금 심의위원회 심사를 통해 선정한다. 선정 결과는 해당 단체에 개별 통지하고, 시 홈페이지에 공지한다.

선정심사 기준, 추가 첨부서류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에 게시된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