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슈퍼TV' 은혁-희철 "우리끼리 너무 재밌어…한 번만 보는 분은 없을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1-23 16: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xtvN '슈퍼TV']


슈퍼주니어 은혁과 희철이 ‘슈퍼TV’ 론칭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은혁은 2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된 XtvN 새 예능 ‘슈퍼TV’ 제작발표회 자리에서 “여기있는 멤버들은 군복무를 마치고 한결 편안해진 마음으로 모든 활동에 임하고 있는데, 데뷔초부터 슈퍼주니어가 단독으로 함께하는 예능이 있으면 좋겠단 생각을 많이 했었다”고 운을 뗐다.

그는 “늦었지만 저희끼리 재밌게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어주셔서 너무 설렌다. 촬영을 몇 번 해봤는데 너무 신나고 재밌다”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이어 “우리끼리 신나면 안되지만 우리끼리는 정말 신난다. 하는 사람이 즐거우면 보는 사람도 즐거울거라 생각한다. 그러니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희철 역시 “너무 재밌다. 한 번도 안 보는 분은 있어도 한 번만 보는 분은 없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슈퍼TV’는 믿고 보는 대한민국 대표 예능돌 슈퍼주니어가 세상의 모든 예능 포맷을 ‘슈주만의 예능 공식’을 통해 재탄생시키는 신개념 버라이어티쇼. 오는 26일 밤 11시 XtvN에서 첫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