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수지 다른사람을 사랑하고있어 MV속 정하준, 키스신+백허그 '팬들 부러움에 몸부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8-01-24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발표 후 음원사이트 상위권 링크

[사진=뮤비 캡처]


가수 겸 배우인 수지가 신곡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를 발표한 가운데, 뮤직비디오 속 남자 주인공 정하준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정하준은 2015년 S/S 서울패션위크 김서룡옴므 모델로 데뷔해 서울패션위크 87MM, 비욘드클로젯, 송지오, 오디너리피플 모델로 활동했다. 

모델 활동에 집중하던 정하준은 수지가 22일 발표한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뮤비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해 연기에 도전했다. 

정하준과 수지는 뮤직비디오에서 미국 LA를 배경으로 첫 만남부터 떨리는 감정 그리고 이별의 아픔을 연기했다. 특히 정하준은 수지와 키스신은 물론 백허그, 수지의 가슴에 안기는 등 진한 스킨십을 그려내 남성 팬들의 부러움을 샀다. 

29일 미니 2집 '페이스 오브 러브(Face pf Love)' 발매 전 선공개한 곡인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는 수지의 맑고 서정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발라드다. 이별을 이야기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자신을 너무나 사랑해 준 사람이기에 마음이 아프기도 한 복잡 미묘한 감정의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노래다. 

음원 발표 직후 수지의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는 멜론 네이버뮤직 벅스 등에서 상위권에 오르는 등 순항 중이다.
 

<영상=jypentertainment 유튜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