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성시경 "정현 선수, '달팽이호텔'에 초대하고 싶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1-23 14: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경규, 김민정, 성시경이 23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올리브TV ‘달팽이 호텔’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달팽이호텔’ 출연진들과 제작진이 각자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를 언급했다.

먼저 황인영 PD는 2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5층 아모리스홀에서 진행된 올리브TV 새 예능 프로그램 ‘달팽이호텔’ 제작발표회 자리에서 “아직 연락 못드렸지만 나문희 선생님 모시고 싶다. 다양한 연령대 분들이 오시는데 꼭 오셔서 휴식을 취하고 가셨으면 좋겠다. 꼭 모시고 싶다”고 말했다.

또 이경규는 “대학교 후배인 최민식 씨가 나왔으면 좋겠다. 개인적으로 정말 재밌다”며 “다양한 영화 이야기 등 최민식과 그 일당들, 최민식과 어울려 다니는 배우 분들을 달팽이호텔에 모셔서 푹 쉬고 갈 수 있도록 하고 싶다”고 전했다.

김민정은 “이기주 소설가님을 초대하고 싶다. ‘말의 온도’라는 책을 너무 좋아한다. ‘말의 품격’이라는 책을 사놓고 포장지를 뜯지 않고 고이 모셔놨을 정도로 너무 좋았다”며 “기회가 된다면 이기수 소설가님을 꼭 모시고 싶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성시경은 “한국의 정현 선수가 조코비치를 이겼다. 제가 중계를 보다가 소리를 질렀다. 그리고 메시지를 보냈는데 답도 주더라”며 “또 스포츠 선수들 중에 고민도 많고 배울 것도 많지 않느냐. 복싱 전 챔피언을 모셔도 되고 현역 선수도 좋다. 정현 선수가 시간이 된다면 가장 좋고, 모셔서 하고 싶은 것, 먹고 싶은 것 등을 물어보고 싶다. 꼭 이기길 바란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한편 ‘달팽이호텔’은 모든 것이 천천히 흘러가는 산골 속 호텔에서 대한민국 대표 셀러브리티들이 쉬어가는 콘셉트의 '유기농 숙박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방송인 이경규와 가수 성시경, 배우 김민정이 출연한다. 오는 30일 밤 10시 50분 올리브TV-tvN 동시 첫 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