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렌터카,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점 개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온유 기자
입력 2018-01-23 10: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AJ렌터카 제공]


AJ렌터카는 지난 18일 개항한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T2)에 영업점을 개장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개장한 제2여객터미널점은 60.5㎡(18.3평) 규모로 전문 식당가와 환전소 등이 모여 있는 지하 1층에 들어섰다. 1~2분 거리에 주차장이 위치해있으며 별도 고객 대기 공간도 마련했다. 운영시간은 휴일 없이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AJ렌터카는 제2여객터미널점 오픈을 기념, 오는 2월 22일까지 지점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간 내 렌터카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중형차 24시간 무료 이용권과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아이 동반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라바(캐릭터) 장난감도 선물로 준다.

강선영 AJ렌터카 인천공항점장은 “제2여객터미널점을 이용하는 국내외 고객에게 편리한 여행, 비즈니스 일정이 될 수 있도록 전문적인 렌터카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향후 이용객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인천공항에서만 선보일 수 있는 여러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AJ렌터카는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도 입출고 데스크를 열고 20여년 동안 국내외 공항 이용객들에게 렌터카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