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건축기사 기초특강 매주 신규 오픈 ‘무료제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8-01-22 16: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건축기사 자격시험 공부를 시작하려는 수험생들을 위해 매주 새로운 기초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매주 새로운 특강을 오픈하는 ‘기초탄탄 건축특강’은 ‘건축기사는 처음이지’, ‘그림으로 이해하는 건축법규 기초용어’ 특강에 이어 추가로 3개의 특강 오픈을 앞두고 있다.

특히 ‘건축법규 기초용어’ 특강은 비전공자 및 법률 용어가 낯선 수험생들을 위해 단원별 기초 용어부터 관련 조문까지 그림을 통해 쉽고 자세하게 설명한 강좌다. 수험생들이 기초용어를 통해 조문 이해부터 응용까지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기초 무료 특강 수강을 원하는 수험생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수강 가능하다.

이와 함께 에듀윌은 ‘기초탄탄 건축특강’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월28일까지 수강후기를 남긴 수험생 전원에게는 에듀윌 건축기사 수강할인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에듀윌 합격 플래너를 제공한다.

에듀윌 건축기사 합격생 박 모씨는 수강후기를 통해 “기초강의를 통해 어디부터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 감을 잡을 수 있었다”며 “이해하기 쉬운 설명이라 초심자에게도 많은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에듀윌의 건축기사 기초 특강 오픈 홍보 포스터.[사진= 에듀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