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한국카쉐어링과 신차장기렌터카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운 기자
입력 2018-01-22 15: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KB캐피탈 제공]

KB캐피탈은 카쉐어링 플랫폼 제공사인 한국카쉐어링과 함께 KB캐피탈 신차장기렌터카 서비스 ‘N(엔)빵카’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N(엔)빵’은 음식점 등에서 지불할 금액을 인원수대로 나누어 결제하는 행동을 일컫는 은어로, KB캐피탈과 한국카쉐어링과 새로 출시한 ‘N빵카’ 역시 2~3명의 멤버가 KB캐피탈 신차장기렌터카를 함께 이용하고, 월 납입료를 똑같이 분담하여 이용하는 새로운 형태의 커뮤니티형 카쉐어링 서비스다.

‘N빵카’는 자동차를 필요에 의한 수단으로서 경제적으로 이용하려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이다. 예를 들어, 차량이용 시간이 상이할 경우, 동일한 지역에서 차량을 이용할 경우, 마트에서 장을 보는 경우, 차량이 필요하지만 차량구매가 부담스러운 법인이나 개인 등 다양한 상황에서 부담없이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KB캐피탈과 한국카쉐어링은 ‘N빵카’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K3, 아반떼, 티볼리 3개 차종 선착순 100대에 한해 특가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오픈 특가 상품은 3인 이용기준으로 선수금, 보증금 없이 인당 월 10만원대에 신차 이용이 가능하며, GS상품권, 3M(루마)썬팅, 블랙박스 등의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특가상품 사전예약은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KB캐피탈 관계자는 “장기렌터카와 카쉐어링 서비스를 접목한 ‘N빵카’와 같은 새로운 형태의 자동차 상품이 경제적, 합리적으로 차량을 이용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이용이 증가하며, 새로운 트랜드로 시장에 자리잡을 것이다. 중고차 거래 플랫폼인 KB차차차와 연계하여 자동차 관련 원스톱 토탈 서비스를 구축하고,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극대화 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