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설 맞이 글라스락 브랜드위크…최대 75%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은경 기자
입력 2018-01-22 15: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삼광글라스 제공]


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는 글라스락과 쿡웨어, 텀블러 등 자사의 다양한 주방용품을 최대 75%까지 할인하는 ‘글라스락 설 맞이 브랜드위크’ 행사를 일주일 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삼광글라스와 국내 1위 오픈마켓업체 이베이코리아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기념해 함께 기획한 대규모 패밀리 세일 이벤트로 22일부터 28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만 진행된다.

‘글라스락 설 맞이 브랜드위크’에서는 글라스락의 사각, 원형, 캐니스터, 믹싱볼, 스윙병, 간편쿡용기, 유리쌀통 등 주방에서 필요한 다양한 종류의 밀폐∙저장용기 제품을 최대 75%까지 할인 판매하고 1+1 등의 추가 혜택을 부여한다. 삼광글라스의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인 시트램과 베카, 셰프토프의 프라이팬, 냄비류도 파격가에 만나볼 수 있다.

글라스락 텀블락 보온병 제품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글라스락 신제품 유리쌀통과 간편쿡용기, 팬시 시리즈 등의 선물세트 구성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삼광글라스 관계자는 “글라스락 밀폐용기와 각종 저장용기, 프라이팬 등 주방용품 수요가 급증하는 명절 시즌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가격 혜택을 드리고자 이베이코리아와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여느 행사 때보다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을 전격 방출하는 만큼 일주일 간 진행되는 이번 세일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