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시큐리티부문, '인터섹 2018'서 '중동 맞춤 솔루션'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정훈 기자
입력 2018-01-22 15: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화테크윈은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두바이에서 열리는 중동 최대 규모의 보안전시회 '인터섹(Intersec)2018'에 참가해 '중동 맞춤 솔루션'을 선보였다.[사진=한화테크윈]


한화테크윈은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두바이에서 열리는 중동 최대 규모의 보안전시회 '인터섹(Intersec)2018'에 참가해 '중동 맞춤 솔루션'을 선보였다.

올해로 20회를 맞이한 인터섹은 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보안 전시회 중 하나로 1000여 개의 글로벌 보안업체들이 참가해 최신 보안 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이는 자리다.

한화테크윈이 이번 전시회에 가장 심혈을 기울인 부분은 중동의 주요 사업과 생활방식에 최적화된 3가지의 맞춤 솔루션으로 △스티칭 솔루션(Stitching Solution) △주차 통합 관제 솔루션 △무선 모뎀 솔루션이다.

스티칭 솔루션은 항만을 통과하는 컨테이너 트럭의 좌∙우∙상부를 컷 단위로 촬영하여 긴 컨테이너의 전체 촬영장면을 하나의 장면으로 연결해주는 솔루션이다.

주차 통합 관제 솔루션은 차량 입출차시 번호판을 인식하고 차량의 전∙후∙좌∙우를 촬영해 스크래치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무선 모뎀 솔루션은 모바일 모뎀을 통해 영상 촬영을 가능케 한 솔루션으로 네트워크 시스템이 갖춰지지 않은 환경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사막 지대가 많은 중동에 가장 최적화된 솔루션이다. 관제 센터의 운영자가 원거리에 설치된 감시 카메라를 원격으로 실시간 모니터링하여 여러 곳에서 발생하는 이벤트를 손 쉽게 관리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올해 주력 제품인 열상 카메라, 스테인리스 카메라와 함께 뛰어난 수준의 와이즈넷(Wisenet) 라인업 P∙X∙Q∙T 시리즈를 선보여 관람객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한화테크윈 관계자는 "중동의 문화적 특징을 고려한 전시 컨셉트와 현지 맞춤 솔루션으로 중동 고객의 주목도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국가에서 방문한 관계자들에게 한화테크윈의 세계적인 핵심기술과 솔루션이 깊은 인상을 심어준 것 같아 뿌듯하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