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아이파크면세점, 새해 첫 고객 사은 혜택 ‘풍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8-01-21 11: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개띠 방문고객에 선불카드 1만원…300달러 이상 구매시 100% 당첨 기프트 복권

[사진=HDC신라면세점 제공]


HDC신라면세점이 운영하는 용산역 신라아이파크몰은 2018년 새해 처음 ‘디스커버 더 뉴(DISCOVER THE NEW)’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3월 15일까지 진행될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방문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품과 함께 특별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황금 개띠의 해를 맞아 용산 본점을 방문하는 개띠 내국인 고객에게 선불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300달러 이상 구매한 모든 내국인 고객에겐 서울드래곤시티 숙박권, 드래곤힐스파 입장권, CGV 스몰 콤보, 아이파크몰 상품권,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선불카드 등 100% 당첨 기프트 복권도 증정된다.

다양한 문화 이벤트도 선보인다. 200달러 이상 구매 시 최근 리뉴얼 정비를 마친 용산 아이파크몰 식음료 매장의 식사권을 비롯해 국내 유명 전시회 초대권을 함께 증정한다.

면세점 방문 기간에 따라 19일부터는 동대문디지털플라자 ‘루이지 꼴라니 특별전’, 내달 12일부터는 용산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진행하는 ‘동아시아의 호랑이 미술展’, 3월 1일부터는 ‘예르미타시전’ 의 입장권을 증정한다.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 사은 행사도 풍성하다. 내국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구매 전 선불카드 50만 원을 증정 받을 수 있는데, 300달러($300)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면세품 구매 후에는 300달러($300)에서부터 2000달러($2,000)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31만의 선불카드가 제공된다.

화장품 쇼핑 특별 행사도 마련됐다. 용산 본점에서 화장품 또는 향수 브랜드를 100달러($100) 이상 구매 시, 구매한 금액의 20%를 선불카드로 다시 적립해준다.  또 아모레퍼시픽 계열 설화수, 헤라, 라네즈, 아이오페, 프리메라, 마몽드 등을 $1 이상 구매시 각 브랜드의 화장품 키트를 제공하는 단독 행사로 마련했다.

김성준 HDC신라면세점 마케팅팀장은 “새해를 맞아 새로움을 가득 담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서 새로운 출발, 새로운 만남, 새로운 경험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