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4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복면가왕 레드마우스, 5연승 도전 "연승 랭킹 3 기록할까?"

장윤정 기자입력 : 2018-01-21 09:15수정 : 2018-01-21 10:50

pc: 8    mobile: 40    total: 48
5연승을 향해 달리는 레드마우스

[사진= MBC 제공]

 
오늘(21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연출 오누리)에서는 가왕 ‘레드마우스’에게 맞서는 새로운 복면가수들이 공개된다.
 
이날 ‘휘파람’, ‘Dear’, ‘겨울비’에 이어 ‘순정마초’로 또다시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한 가왕 ‘레드마우스’가 5연승 도전을 앞두고 솔직한 소감을 전했다.
 
관객들에게 인사를 건넨 ‘레드마우스’에게 MC 김성주는 “이번 방어전에 성공하면 캣츠걸 차지연씨와 동급이다”, “컨디션은 괜찮나” 라며 질문을 던졌다. 이에 ‘레드마우스’는 “더 긴장되는 것 같다” 라며 평소와는 다른 긴장감을 고백해 과연 그녀가 어떤 방어전 무대를 준비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어 김구라는 “가왕 4주차는 피로감이 쌓일 수 있는 시점이다. 조심해야 한다“ 라며 장기 연승에 대한 우려를 전해 이번 방어전 무대에 더욱 팽팽한 긴장감을 불어넣었다는 후문이다.
 
‘레드마우스’가 이번 가왕 방어전에 성공한다면 김연우, 정동하, 거미를 뛰어넘어 5연승의 차지연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되는 셈. 따라서 과연 ‘레드마우스’가 하현우, 소향에 이어 역대 가왕 랭킹 3위에 오를 수 있을지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레드마우스’의 연승에 제동을 걸기 위해 등장한 도전자들 또한 “숨겨진 실력자다”, “부모님께 감사해야 할 목소리다” 등의 극찬을 들은 다크호스. 초고수들의 연속 등장에 과연 레드마우스가 위기를 넘어 5연승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가왕 레드마우스의 독주에 적신호를 밝힐 강력한 무대들은 오늘(21일) 오후 4시 50분 MBC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