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팅·지압 마사지·붓기 완화…" 마스크팩의 진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8-01-19 14: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SNP화장품 텐션 리프팅 마스크 ]



집에서 간편히 피부 관리할 수 있는 마스크팩이 각광을 받는 가운데 지압 마사지 효과를 주고 붓기를 완화해주는 제품들이 출시돼 주목되고 있다.   

SNP화장품 ‘텐션 리프팅 마스크’는 눈가와 팔자 주름 부위에 도트 패치를 붙여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리프팅 마스크다. 토르말린과 프로파게르마늄 성분이 함유된 도트 패치에서는 원적외선과 음이온이 발생해 붙이는 것만으로도 피부가 환해지고 붓기도 완화해준다. 텐션 리프팅 마스크는 도트 패치를 붙인 후 마스크 시트를 귀 뒤에 걸어 사용하는 제품으로 3D 리프팅 시스템을 적용했다. 

23이얼즈올드의 ‘아큐페어 쁘띠 마스크’는 지압 돌기로 턱선을 자극해 울퉁불퉁한 페이스 라인을 매끄럽게 정리해주는 윤곽개선 기능의 마스크 제품이다. 상하단 시트가 분리돼 있으며 하단의 탄성 시트에는 지압 돌기를 더해 얼굴 피부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구달 ‘골드 지압 탄력 마스크’는 골드 성분이 함유된 지압점이 주요 포인트를 자극해 피부 탄력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지압점이 표정 주름 부위를 지압해 눈가나 팔자주름 부위, 입꼬리 부위의 피부 처짐을 완화해 준다. 피부에 탄력을 부여해주는 금, 로얄젤리, 해바라기 성분을 함유했다. 

메디힐 ‘서클포인트 마스크'는 피부 경혈을 자극해 홈 에스테틱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마스크팩에 부착된 '하이테크 미네랄 멀티 스톤'은 다양한 무기질 물질로 구성된 소재로 피부의 경혈을 자극하며 혈액 순환을 도와 피부 릴렉스를 유도한다. 원적외선 방사 시험을 완료한 메디힐 서클 포인트 마스크는 얼굴의 경혈 위치에 스톤이 부착된 시트를 붙이면 스톤이 품고 있는 원적외선이 피부 흐름 활성화와 피부 에너지 밸런스 유지 등을 돕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