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결제카드 발급 10만장 돌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준호 기자
입력 2018-01-19 11: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카카오는 카카오페이 결제 카드인 ‘카카오페이 카드’가 지난 10일 출시 후 9일만에 10만장 발급을 달성했다고 19일 밝혔다.

'카카오페이 카드'는 연결된 금융 계좌로 충전 후 전국 모든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할 수 있다. 특정 기관에 제약 없이 자유롭게 계좌 연결이 가능하고, 카카오페이는 물론 국내 주요 간편결제 서비스와 호환돼 온라인 이용도 용이하다는 게 특징이다. 
 

 

'카카오페이 카드'는 기본형과 스카이패스 카드 2종을 선택할 수 있으며, 플레이트 전면에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캐릭터를 입힌 친근한 디자인으로 젊은 고객층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온·오프라인 모든 결제에 대해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이용금액의 0.3%가 자동 적립되며, 스카이패스 카드는 추가로 1500원 이용당 1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매월 10만원 이상 이용 고객에게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매월 20만원 이상 이용 시에는 카카오페이지 3000 캐시를 추가 증정하는 특별한 혜택도 마련됐다.

‘카카오페이 카드’ 발급은 카카오톡 내 카카오페이 홈 상단의 ‘신청하기’ 메뉴를 통해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주민등록증을 가지고 있는 만 17세 이상이면 발급이 가능하다.

‘카카오페이 카드’는 우리은행, KB국민은행, NH농협은행, 신한은행, KEB하나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대구은행, 제주은행, 신협 등 국내 18개 시중은행 및 증권사 계좌와 호환되며, 세븐일레븐,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시네마에 설치된 5500여대의 롯데 ATM 기기에서 수수료 없이 출금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