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교육청,2018학년도 학교급식 기본방향 전달교육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흥서 기자
입력 2018-01-19 09: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학교급식 주요변경사항, 만족도 제고방안 등 교육

인천시교육청(교육감 권한대행 부교육감 박융수)은 18일 영양(교)사 등 급식 관계자 500여명을 대상으로 인천교육종합정보센터 대회의실에서‘2018학년도 학교급식 기본방향 전달교육 및 영양(교)사 직무연수’를 실시했다.

이번 연수에 앞서 「인천광역시교육감 권한대행 박융수 부교육감과 영양(교)사와 함께하는 행복 소통의 시간」을 마련 학교급식이 나아갈 정책 방향 및 변화하는 학교급식을 위한 급식 업무담당자의 역할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급식 업무담당자의 사기를 북돋았다.

이어

학교급식 기본방향 교육[사진=인천시교육청]

서 영양(교)사들의 학교급식 운영 우수사례 발표로 학교급식 활성화 사례 공유 및 학교급식 운영에 대한 정보 교류 등 공감과 소통을 통해 업무 역량 강화의 기회를 마련했다.

2018학년도 학교급식 기본방향 전달 교육에서는 올해 새롭게 시행되는 고등학교 전학년 무상급식 실시에 따른 급식 만족도 제고 방안, 학교급식 기본방향 주요 변경사항 등을 중점으로 학교급식 전반에 관한 교육이 이루어졌다.

연제곤 평생교육체육과장은 “올해 처음으로 시행되는 고등학교 전학년 무상급식이 조기에 안정적으로 정착되어 맛있고, 즐겁고, 건강한 학교급식 제공으로 학생 및 학부모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특별히 신경을 써주고, 학교급식 운영 우수사례 공유를 통해 학교급식이 한 발짝 나아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지속적인 노력을 당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